2016년부터 예약을 받고 드디어
국내 출시한 테슬라 모델3
국내 공식적으로 공개는 했으나 인도가 올해 과연 가능할지!!


이렇게 왜곡이 생기는 사진을 싫어하는데
차량 사방으로 가드가 있어 이렇게 찍지 않으면
가드가 나오기 때문에 어쩔수 없었던 점 양해바랍니다.

디자인은 개취이지만 모델3 를 모델S 보다
이쁘게 보는 사람들도 종종 있다.

개인적으로 전고가 뚱뚱해보이는 차량이
이뻐보이진 않는다.

지금은 그런 차의 대표적인 예인
BMW i3 를 타고 있으니 .. 내가 할말은 아니지만
( BMW i3 는 이뻐서 산건 아님 )

암튼

라이트는 LED 반사식을 사용했으며

테슬라 모델S 동일한 레이아웃

미국차들에 의무적으로 부착되어야 하는
차폭등이나 반사판은 보통 차량프론트휀더에
부착이 되어서 나오는 차들이 대부분인데
테슬라는 모델S 도 그렇고 모델3 도 그렇고
전면쪽을 향하도록 라이트로 달려나온다.

차폭등 역할을 하는지는 의문.

휠은 테슬라모델S 의 19인치와 동일한
크기인데 청출어람이다. 휠이 훨씬 이쁘다.

타이어는 콘티넨탈

브레이크는 테슬라 모델S 와 동일하게
4p 브레이크로 보이는걸로 보아 전시중인
테슬라 모델3 는 듀얼모터 버전인 듯 하다.

모든 부품이 테슬라 전체 모델들과
호환을 하여 비용을 아끼는 테슬라.


예전에 우주복을 입고 차에타던 광고를 찍었던
기아자동차의 프라이드 느낌이 든다.

세단인데 날렵하지 않고 위아래로 볼륨이 있는 디자인
디자인적으로는 별로일수 있지만
공간적으로는 헤드룸의 여유가 생겨
탑승자에게 넉넉한 느낌을 제공한다.

테슬라 모델3는
듀얼모터
롱레인지 미드레인지 스탠다드 등
베터리와 성능에 따라 굉장히 다양한
모델이 출시되었으며
국내에는 2가지 정도가 들어오지 않을까

테슬라모델S 와 모델X 의 판매량을 위해서라도
국내 모델3 를 하루 빨리 들여와 인지도를 높혀야 하는
테슬라코리아의 발빠른 행동을 부탁드립니다.


굳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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