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infiniti.com
www.infiniti.com
www.infiniti.com
www.infiniti.com
www.infiniti.com

인피니티가 전동화 시대를 위한 스포츠 세단 콘셉트인 Qs 인스퍼레이션 (Qs Inspiration) 이미지를 12일 선보였다. Qs 인스퍼레이션은 ‘2019 상하이모터쇼’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인피니티에 따르면 Qs 인스퍼레이션은 높아진 드라이빙 포지션과 고성능 전기 사륜구동(e-AWD)을 통해 스포츠 세단 디자인과 레이아웃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한다.

인피니티 차기 생산 모델을 미리 보여줌과 동시에 전기와 e-파워 파워트레인 등 인피니티 미래 전기차 모습을 담고 있다. 기존 3박스 세단 디자인을 재해석해 유연게 설계된 플랫폼은 고성능 파워트레인을 수용하도록 개발됐다. 인피니티 관계자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들은 차체 구조와 물리적 비율을 조정해 더 나은 승차감과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탄탄한 기술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인피니티 최초의 프리미엄 세단 ‘Q45’ 출시 이후 30년이 지난 현재 공개된 Qs 인스퍼레이션은 강력한 e-AWD 시스템을 통해 즉각적인 가속을 발휘한다. 높아진 드라이빙 포지션은 운전자에게 보다 넓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크리스티안 뫼니에 인피니티 글로벌 사장은 “전동화 시대는 우리가 혁신적이고 도전적인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날 수 있는 기회”라며 “지속 성장중인 이 흥미로운 시장에서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아오토

이전 글도로에서 만난 중국차, 얼마나 경쟁력 있을까?
다음 글기아 크로스오버 EV 하나비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