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thinsgo.com/product/car-desk/

오잉! 이런 신박한 아이템이!

지난주 테슬라 모델Y 오너를 만났습니다. 모델y를 타보고 구경하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마지막으로 한 가지 더 보여줄 것이 있다며 뒷자리에서 접혀있던 의문의 판을 딱 들어 올리더니 운전석 앞에 쫙 펼치는 것을 보고 “오잉! 이런 신박한 아이템이 있다니 ㅋㅋ” 저도 이런 것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게다가 접이식이라 보관도 편하고 튼튼한데 두께도 얇고 편리할 것 같았습니다. 전기차는 충전하는 동안 차 안에서 식사를 하거나 업무를 볼 때 이런 테이블이 있으면 좋겠다고 이라고 생각했으니까요. 그것이 내 눈앞에 보이는데 저도 당장 사고 싶었지만 이건 테슬라 모델Y 전용입니다. 내 차엔 당연 안 맞아요 ㅠㅠ 운전석 도어 팔걸이와 센터 콘솔이 마치 이 테이블을 올려놓기 위한 받침으로 만들었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잘 맞고 수평도 잘 유지해 줍니다. 한마디로 넓고 안정감이 있다는 것. 저는 바로 그와 비슷한 것을 인터넷으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검색 키워드는
차량용 테이블

네이버 쇼핑을 비롯 쿠팡이나 다른 쇼핑몰에서도 위와 같은 제품은 찾기 어려웠습니다. 테슬라 모델 Y 차주분도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매했다고 하는데 제 차에 맞는 스타일은 없는듯합니다. 대부분 핸들 트레이 제품이라 핸들에 고정하는 방식이고 소재도 튼튼하면서 가벼운 것이 좋을 텐데 그중에서 눈에 띄는 제품이 하나 있는데 이겁니다.

 

 

저도 차에서 도시락 자주 먹어요 ㅋㅋ

제품의 사이즈나 모서리 마감 처리 등 사진상으로는 괜찮을 것 같더군요. 가격이 더 저렴한 것도 있었지만 플라스틱 사출 제품은 안 쓰고 보관하면 오염이 될 것 같아 구매가 망설여지는 제품입니다. 또한 핸들 하단에 끼우는 방식이라 테이블 높이가 생각보단 높을 것 같아요. 자동차 관련 제품은 차종에 따라 자동차와 호환도 잘 되어야 하고 사용상 불편이 없어야 합니다. 저는 테이블이 당장은 필요하지 않지만 있으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본 것입니다.

 

 

테슬라는 차종도 단순하고 글로벌 판매량이 많은 차량이라 이런 편의 호환 제품도 부럽군요. 그래서 말인데요. 혹시 위와같은 차량용 테이블 사용해보신 분 있으시면 추천 좀 해주세요~. 사실 판매 페이지에 있는 제품 후기는 좀… 제 차는 코나 전기차이고 알칸타라 핸들 커버를 끼워 사용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나 업체 관계자는 자사 제품 홍보하지 마시고요, 실사용하신 분 추천받아서 구매를 고려해보겠습니다.

고구려인
아이오닉 PHEV & 코나 EV오너
carmaster / 시민기자

 

테슬라 모델Y 사고 수리 후기 – 모델Y 사고 수리비용이 이렇게 비싸?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 출고 이야기, 나의 3번째 테슬라…

이전 글아이오닉5 결함 및 하자 종류 모아보기
다음 글수입차 판매1위 E클래스 전기차 벤츠 EQE. 내년에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