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고급 소형차 책임진 ‘미니’… 미래 핵심 전략 전기화

소형차를 대표하는 메이커 미니(MINI)가 출범 60주년을 맞았다. 미니는 지난 28일 BMW 그룹내 세계 최대 규모의 통합센터 송도 콤플렉스에서 ‘미니 브랜드 탄생 60주년 환갑잔치를 열고 미래 전략을 발표했다. ‘60세’ 미니는 개성과 경험을 소비하는 시장의 변화에 따라 디지털, 전동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3가지 전략을 주축으로 국내 수입 소형차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우선 디지털 환경에 더 가깝고 편리하게 … 60년 고급 소형차 책임진 ‘미니’… 미래 핵심 전략 전기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