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Red Members 전기차 신용카드 출시!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카드와 신용카드 기능을 합친 ‘KIA RED MEMBERS 신용카드’ 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전기차 오너들을 위한 특화 혜택을 추가한 카드로, 한장의 신용카드로 현대카드 혜택(M포인트) 와 기아레드멤버스 혜택(레드포인트, 차량케어서비스 등)은 물론, 전기차 전용 혜택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기차 오너에겐 어떤 혜택이?

전기차 오너들은 이 카드를 이용하면 당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서 전국 전기차 충전소 어디에서나 충전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카드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충전요금의 50% 혹은 100%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다른데, 특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월 1.5만원 혹은 월 3만원을 사용하면 적용되며, 특별 프로모션이 끝난 이후에도 충전요금의 30% 혹은 70%를 기본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한다.(할인 한도는 월 1만원 또는 2만원)

또한,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로 기아자동차의 전기차를 구매할 경우에는 1.5% 의 M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세이브-오토 이용 및 해당 카드로 200만원 이상 결제시에 2만 레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고 한다. 이 외에도 전국 가맹점에서 0.5% M 포인트를 적립해주면, 기아레드멤버스 제휴처에서 0.5% 레드포인트 추가 적립 등 일상생활에서도 포인트 혜택이 제공된다고 한다.

이러한 전기차 신용카드 발급은 현대카드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나 ‘KIA VIK’ 어플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Yongdeok.H
RGB stance
자동차와 자동차 문화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한국전기차 충전소 해피차저 카드 발급

이전 글기아 봉고3 EV 출시! 현대 포터 EV와 다른 점은?
다음 글테슬라 모델 X와 함께한 차박 성지 충북 수주팔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