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전기 픽업 트럭
ALPHA WOLF

미국 전기차 스타트업 Alpha Motor Corporation의 세번째 모델인 Wolf 전기 픽업 트럭을 공개했습니다. ALPHA WOLF의 외부 디자인은 80 ~ 90년대 소형 트럭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실내에는 프리미엄 하이테크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감성적인 디자인과 하이테크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소형 전기 픽업 트럭 Wolf. 캠핑과 차박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전기차입니다.

 

 

ALPHA WOLF는 소형 전기 픽업 트럭으로 싱글모터(전륜 구동) 또는 듀얼 모터(4륜 구동)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행가능거리는 250~270마일, 견인 능력이 3,000파운드라고 합니다. 75~85kWh 사이의 배터리가 장찰될 예정이며 급속 충전을 지원하고, 배터리 냉각 및 난방 시스템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ALPHA WOLF는 대형 터치 스크린 디지털 계기판과 고급스러운 실내 좌석,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ALPHA WOLF의 실내는 “교체 가능성을 고려한 설계”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외부에는 오프로드를 위한 언더 바디 스키드 플레이트와 진흙 지형용 타이어와 16인치 또는 18인치 휠이 제공됩니다. Alpha는 현재 2023년에 고객 배송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예약을 진행중입니다. 가격은 $ 36,000부터 시작합니다.

 

 

G웨일
우리의 다음 차는 전기차!

 

기름 먹는 하마에서 친환경 전기트럭으로 부활 , 최고출력 1000마력 허머 EV 공개

슈퍼카 브랜드에서 트럭을 만든다면?

이전 글전기 트럭, 포터 일렉트릭 시승기 – 정말 편하고 경제적일까?
다음 글폭스콘은 전기차 업계의 어벤져스를 만들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