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X

BMW코리아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해 제작한 BMW i 브랜드 신규 캠페인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2014년 BMW i3 출시 이후 7년 만에 순수전기 모델을 출시하는 BMW i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더 iX’가 불러올 새로운 바람에 대한 기대감을 담고 있다.

 

BMW iX

 

궁극의 움직임(The Ultimate Move)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컴퓨터 그래픽으로 제작됐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현대무용을 예술로 승화시킨 독창적인 안무를 통해 BMW iX만의 순수하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배경음악으로는 콜드플레이 ‘하이어 파워’가 삽입됐다. 콜드플레이 최신 싱글인 하이어 파워는 이동수단의 전동화를 통해 변화될 새로운 시대를 노래한 곡으로, iX 및 i4의 글로벌 캠페인 음악으로 사용된 바 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이 곡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등장, 팀 고유의 독창적인 매력을 발산한 바 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3년 후가 기대되는 중고 전기차, G80e

이전 글자율주행차에 관해 들어본 적 있는 것들과 없는 것들
다음 글르노 전기차 조에, 테슬라 제쳤다!